본문 바로가기
먹거리 리뷰

[모란역맛집]신선한 오징어회, 세꼬시 먹고왔어요~!!싱싱오징어바다 바다회센타~!

by 차차^^ 2020. 5. 9.

 

 

사람 많은 곳은 이유가 있다. [싱싱 오징어 바다 / 바다회센타]


날이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. 저의 먹방 메이트 차퉁퉁 역시 고기를 사랑하는 남자이지만 이번 만남에서는 땀을 삐질삐질 흘리며 불 피우는 음식은 피하자고 먼저 얘기를 꺼냈습니다. 모란 로데오거리를 한 바퀴 쭉 돌았을 때 눈에 띈 곳 [싱싱 오징어 바다/ 바다회센타]였습니다.

 

상호 : 싱싱 오징어 바다 / 바다회센타

전화번호 : 031-754-5949

주소 :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101번 길 23

주차 : 불가능 & 근처 AJ파크 민영 유료주차장 추천

 

 

 

 

 

맛집 찾아 돌아다니다 더위에 지칠 때쯤 1층 테라스와 2층 창가 자리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자리 잡은 횟집을 발견했습니다. 더 고민하지 않고 곧장 들어갔습니다.

 

 

1층은 이미 자리가 꽉 차 있어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. 에어컨 빵빵 시원했습니다.

 

 

둘이서 산오징어회와 아나고세꼬시를 주문했습니다.

 

 

본 메뉴 나오기 전에 간단한 밑반찬이 나왔고, 회를 먹다 보면 중간에 미역국이 나왔습니다.

 

 

먼저 나온 오징어회. 오징어 다리 부분이 산 낙지처럼 조금씩 꿈틀꿈틀 움직여서 신선함이 돋보였습니다. 초장 듬뿍 찍어 맛있게 먹었습니다.

 

 

오징어회 먹는 중간에 나온 아나고 세꼬시. 종합시장 천하통일 횟집에서 먹은 세꼬시보단 맛이 덜했지만 잘 먹었습니다.

 

 

2층 건물을 통으로 쓰고 있는 싱싱오징어바다/바다회센타. 자리 군데군데 화면 큰 티브이도 설치해 놓고 있어, 여러 명이 회식 오거나 야구중계 관람하며 술 한잔 마시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댓글